신입사원 (이시우 장편소설)
이시우 저 | 황금가지 | 20230714
0원 → 14,540원
소개 몸이 아픈 홀어머니를 모시며 온종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세일은 수십여 곳에 입사 원서를 내고 면접을 보았는데도 원하는 곳엔 단 한 번도 붙지 못한 취준생이다. 그나마 면접을 통과한 기업도 살인적 야근에 엉망인 복리후생을 감내해야만 하는 곳이었다. 그러던 중 일간지에 ‘업계 최고 대우’로 신입사원을 뽑는다는 광고에 혹시나 하고 넣어본 이력서가 덜컥 합격에까지 이른다. 그리고 ‘업계 최고 대우’라는 말처럼 입사가 확정되자 마자 어머니가 입원한 병실이 특실로 바뀌고, 대출을 위해 찾아간 은행에선 지점장이 직접 맞이하며 수억의 대출금을 선뜻 내어주는 등 세일에 대한 사회적인 대우가 완전히 달라진다. 게다가 매달 통장에 입금되는 월급은 연봉이라고 하기에도 터무니없이 많은 금액이었다. 하지만 정작 세일이 근무해야 하는 곳은 이상하기 그지 없다. 아무것도 없는 개활지 한가운데 벙커처럼 생긴 사무실, 노인 셋이 하루 종일 3교대로 벽에 붙은 시곗바늘만 지켜보는 게 업무의 전부. 그리고 입사 후부터 자꾸 이상한 악몽에 시달리는데.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70522867
신입사원 (고은빛 장편소설)
고은빛 저 | 스칼렛 | 20120926
0원 → 8,100원
소개 고은빛 장편소설『신입사원』. 신입사원 주제에 연예인급 외모로 연수원에서부터 인기절정인 강진. 제 밑으로 발령받아 온 그와 힘겨루기를 시작한 사수 하인. 그 와중에 비밀리에 입사했다는 회장 아들이 강진이라는 소문을 듣게 된다. 하인은 그가 회장 아들이 아닐 거라 굳게 믿지만 이 남자, 수상하긴 수상하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66399321
명신학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신입생을 위한 안전수칙)
김동식^김선민^문화류씨^홍지운^정명섭 저 | 요다 | 20200217
0원 → 12,600원
소개 지금 가장 뜨거운 서브컬처와 내로라하는 장르문학 작가들의 만남!
금기를 깨는 순간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들, 안전하고 싶다면 절대로 규칙을 어기지 마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폭발적으로 퍼져 나간 ‘안전 수칙 괴담’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부분의 공포는 터부에서 출발한다. 많은 공포 콘텐츠 속의 인물들이 금기에 도전하다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곤 한다. 그렇다면 미스터리한 금기를 모아 놓은 ‘안전 수칙 괴담’이야말로 인간의 원초적 공포를 자극할 수 있지 않을까. 『명신학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는 이러한 상상력으로부터 시작되었다.
한국을 대표하는 다섯 명의 장르 작가가 가상의 학교를 배경으로 불가사의한 안전 수칙을 만들고, 그것을 어겼을 때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이 이야기 속 학교는 어른들이 만들어 놓은 지옥의 축소판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괴담보다 더 공포스러운 현실의 부조리가 작품에 투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모두에게나 익숙한 학교라는 공간을 비틀고 낯설게 만듦으로써 공포를 극대화시킨다. 지금 가장 뜨거운 서브컬처와 내로라하는 장르문학 작가들의 새로운 시도가 한국 독자들에게 신선한 공포를 선사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594028
신입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쳐버리겠네요..
곧 3년차 되고 있고 제 위에 부팀장, 팀장 그리고 밑으로 1년차 조금 넘은 사원분 한명 이제 입사한지 한달 넘은 신입 두명이 있습니다. 이번에 입사한 신입 중에 한명이 일을 정말 너무 못해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네요.....
삼성전자 연봉(+신입사원 초봉,월급,직급별 연봉,복지)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면서 삼성전자라는 기업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외국에서도 삼성을 모르는 사람이 적을 정도 입니다. 삼성전자와 삼성핸드폰 때문에 많이 아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삼성전자는 비단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독보적인 탑급 대기업 입니다. 이번 포스...
〈 신입사원 〉은 《우리들의 일밤》의 한 코너로,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으로 제작된 아나운서를 채용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문화방송의 신인 아나운서를 뽑기 위한 일종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며 문화방송 현직 아나운서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합격자는 김대호, 김초롱, 오승훈으로서 ...